티스토리 뷰

기술의 발달과 함께 점점 더 사회가 복잡해지고, 이에 따라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즐기려는 욕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최근에는 슬로우 TV, 글램핑 등 자연에서 조용한 시간을 즐기려는 시도가 늘어만 가고 있습니다. 이런 소비자의 욕구 때문인지, 최근 인디고고에서는 어디서든 혼자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스마트 소음 제거기 Muzo가 등록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외부 소음 때문에 잠을 설치거나, 중요한 일에 집중하지 못한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CelestialTribe에서는 방진(Anti-Vibration) 기술과 잡음 차폐(Noise Masking) 기술을 응용해 주변의 어떤 소음도 차단할 수 있는 소음 차단기 Muzo를 개발했습니다. 차량 경적 소리, 시끄러운 수다 소리에서 벗어나 혼자만의 조용한 시간을 가질 때 매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Muzo는 단순히 외부 소음을 없애는 것에 그치지 않고, 사용자가 편히 들을 수 있는 자연음을 제공합니다. 물소리, 바람소리, 모닥불 소리 등 다양한 자연음을 제공하고 이를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조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Muzo에는 세가지 모드 (Serenity mode, Sleeping mode, Secret mode)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가장 기본 모드인 Serenity Mode 에서는 외부의 소음을 차단해 일이나 휴식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Sleeping mode에서는 사용자의 수면 패턴을 분석해, 수면 상태에 맞는 자연음을 들려줍니다. 예를 들어 잠들기 시작할 때와 깊이 잠든 상태, 일어날 때의 음을 달리하여 적절한 자연음을 들려줍니다. 마지막으로 Secret mode는 비밀스러운 대화를 할 때, 대화내용이 주변에 잘 들리지 않게 차폐해주는 모드 입니다. 이 기능을 이용해 카페나 식당에서도 주변에 신경쓰지 않고, 사적인 대화를 할 수 있습니다.


Restaurant.gif


Muzo는 올해 6월 킥스타터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해 53만 달러의 모금액을 모으며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그리고 최근 다른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인디고고에서 선주문의 형태로 추가 모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년 4월 출시를 목표(출시가 249달러 예상)로 하고 있고, 인디고고에서는 이보다 할인된 가격인 159달러에 선주문 받고 있습니다.




에티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에티의 다른 소식도 받아보세요


인기 포스팅 보기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